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KOFIH)은 2026년 6월 19일(금)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개최된 「제55차 보건의료공공기관협의회」에 참석하여 관계기관 간 교류와 협력을 통한 보건의료 분야 발전 방안을 논의하였습니다.
이번 간담회는 보건의료분야 관계기관장 및 실무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관별 주요 사업과 현안을 공유하고, 공공기관 간 협력 강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입니다. 제55회 간담회는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과 한국장기조직기증원이 기관 발표를 진행하였으며, 보건의료 분야 주요 현안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재단에서는 하일수 이사장이 참석하였으며, 재단의 설립 목적과 주요 사업을 소개하고, 2026년 재단 창립 20주년을 맞아 추진 중인 기념행사와 주요 계획을 설명하며 관계기관의 관심과 협력을 당부하였습니다.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은 앞으로도 국내 보건의료 관계기관과의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글로벌 보건의료 발전과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해 나가겠습니다.
공공누리 유형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