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맨 위로

공지사항

제1회 글로벌헬스포럼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한국 국제보건협력의 과제>
작성일 : 2022-09-07
조회수 : 4404
제1회 글로벌헬스포럼 안내 웹포스터 (상세 내용은 아래 본문 참조)   제1회 글로벌헬스포럼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한국 국제보건협력의 과제> 일시: 2022. 9. 29.(목) 14:00 장소: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7층 이종욱홀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발표자: 김창엽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이사장 /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교수) 신청링크: https://url.kr/2ubz63 * 현장 참석자 50명 제한, 온라인 참석 시에도 사전신청 필수 KOFIH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에서 주최·주관하는 글로벌 헬스 포럼은 코로나19 이후 보건의료 국제협력의 새로운 전략과 방향성을 모색하고자 기획되었으며, 2022년 9월을 시작으로 정기적으로 개최됩니다. 첫 시작으로 김창엽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이사장님을 모시고, 포스트 코로나 시대 한국 국제보건 협력의 과제에 대해 듣고 의견 나누어봅니다..

웃음 이모티콘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의견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