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복지 행정타운에 입주한 4개 공공기관이 2022년 에너지 절약 주간을 공동 운영 합니다. '불을 끄고 별을 켜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활동내용: 점심시간(12~13시) 사무실 소등, 근무시간 중 1시간 (16~17시) 냉방기 가동 일시중단
- 운영기간: 8월 22일(월)~26일(금), 1주간
- 참여기관: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한국건강증진개발원, 한국보건의료연구원, 한국사회보장정보원
공공누리 유형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