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메뉴로 바로가기
맨 위로

공지사항

보건복지행정타운 입주기관 2022년 에너지 절약 주간 공동 운영
작성일 : 2022-08-22
조회수 : 4762
보건복지행정타운 입주공공기관 2022년 에너지 절약 주간 공동 운영 안내 포스터 (상세 내용은 아래 본문 참조) 보건복지 행정타운에 입주한 4개 공공기관이 2022년 에너지 절약 주간을 공동 운영 합니다. '불을 끄고 별을 켜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활동내용: 점심시간(12~13시) 사무실 소등, 근무시간 중 1시간 (16~17시) 냉방기 가동 일시중단 - 운영기간: 8월 22일(월)~26일(금), 1주간 - 참여기관: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 한국건강증진개발원, 한국보건의료연구원, 한국사회보장정보원

웃음 이모티콘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의견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