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물자 재고 현황(2022. 1. 25. 기준)
작성일 :
2022-01-26
조회수 :
3192
2022년 1월 25일(화) 기준 의료물자 재고 현황을 게시합니다.
1. 신청 절차
담당자에게 연락 --> 재고 현황 확인 후 신청 수량 기재 후 담당자에게 메일로 발송(1일) --> 수량 조정 및 검토(1~2일) -->
신청서 접수(1일) --> 선별 및 포장(1~2일) --> 후원품 발송(1~2일)
2. 문의처 : 김민아 과장 (02-3396-9851 / 031-869-9009)
3. 메일주소 : makim@kofih.org
* 게시된 의료물자 리스트에 신청수량을 기재하시어 지원 신청 양식과 같이 위 메일주소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 지원 신청 시 제출 양식은 [의료물자 지원 신청서], [의료물자 사용 서약서], [활동계획서]입니다.
- 제출양식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미제출 시 지원 불가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전문의약품 신청 시 신청자의 의사면허증 또는 소속/협력 의사의 의사면허증 사본 제출 필수
4. 사용일을 기준으로, 1개월 전에 신청 부탁드리며, 신청하신 의료물자는 방문 수령 또는 배송(택배 또는 화물차)으로 진행됩니다.
- 의료물자 사용 후, 10일 이내에 [결과보고서]를 담당자에게 제출 부탁드립니다.
※ 결과보고서 미제출 시 다음 회차 지원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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