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물자 재고 현황(2021. 7. 29. 기준)
작성일 :
2021-07-29
조회수 :
1832
2021년 7월 29일(목) 기준 의료물자 재고현황을 게시합니다.
1. 신청절차
담당자에게 연락 -->재고현황 확인 후 신청수량 체크 후 담당자에게 메일발송(1일) --> 수량조정(내부검토 1일~2일) --> 신청서 접수(1일) --> 선별 및 포장작업(1일~2일) --> 후원품 발송(1일)
2. 문의처: 원창묵 대리 (02-3396-9788 /031-869-9007)
3. 메일주소: mkborges@kofih.org
* 게시된 의료물자 리스트에 수량을 기재하시어 지원 신청 양식과 같이 메일 발송 바랍니다.
* 지원 신청시 제출 양식은 [의료물자 지원 신청서], [의료물자 사용 서약서], [봉사활동계획(안)] 입니다.
- 제출양식은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아 작성 후 메일 발송 부탁드리며, 신청 양식 미 제출시 지원불가 또는 지연이 될 수도 있습니다.
※ 전문의약품 신청 시 신청자의 의사면허증 사본 제출 필수
4. 사용일을 기준, 한달 전에 신청 부탁드리며, 신청하신 의료물자는 방문수령 또는 착불(택배 또는 화물차)로 진행됩니다.
- 의료물자 사용 후, 10일 이내에 [결과보고서]를 담당자에게 제출 부탁드립니다.
※ 결과보고서 미제출 시 다음 회차 지원불가
- 의료물자 지원 신청 시 봉사활동 계획안 필수
- 의료물자 사용 완료 후 결과보고서 10일 이내 제출
- 보유의약품 대비 신청기관이 많을 경우 지원수량 및 금액이 조정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단, 각 목록의 초록색 표기 품목은 금액 제한없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수량만큼 신청)